작은꿀벌이야기

오리고기 유명 맛집, 포천 고향나들이 본문

꿀벌맛집

오리고기 유명 맛집, 포천 고향나들이

작은꿀벌 2019. 4. 27. 23:11

안녕하세요! 꿀벌입니다:)

올만에 맛집 추천하러 왔어요ㅎㅎ

 

집이랑 멀어 자주 가진 못하지만 저희 집 단골 맛집인

포천 고향나들이~

 

두달에 한번은 꼭 가는 곳이에요~

오리 한마리 주문했을 때 나오는 양

 

메뉴판이 보이지 않아 못찍었지만

오리 한마리에 61,000원입니다.

 

불과 몇달 전엔 5만원대 였는데 가격이 올랐어요ㅠㅠ

 

기본 밑반찬에 슬라이드 감자와 겨자 소스+양배추?절이가 있어요.

 

저희 집은 주메뉴 보다 이런 반찬류들을 많이 먹어

직원분들 부르기 눈치보일 때가 있는데 셀프바라 눈치보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용ㅋㅋ

 

 

고향나들이는 특이하게 슬라이드 감자를 주는데 

고기 먹을 때 같이 먹으면 정말...ㅠㅠㅠ 맛있어요ㅠㅠㅠ

 

 

전 고기를 상추보단 무쌈과 같이 먹는걸 좋아해요.

그래서 무쌈과 오리고기, 파절이와 같이 먹으면

새콤하면서 느끼하지 않아 계속 들어가더라구요ㅋㅋ

 

오리고기는 기름이 많이 나와 먹으면 느끼한데

저 방법으로 먹으면 계속 들어갑니다.!!!

 

사진보니까 또 가고 싶네요~

아참!

사진엔 없지만 고기를 주문할 때 밥도 같이 주문하면 솥밥으로 나와요ㅋㅋ

글구 마지막에 오리탕도 나와 같이 먹으면 한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흰 오리탕은 포장해서 집에서 2차로 먹습니다ㅎㅎ

 

 

다들 가까우면 포천 고향나들이 꼭 가보세요!

(결제는 선불이에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