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꿀벌이야기

아빠가 사준 [빙그레 투게더 녹차아이스크림] 본문

꿀벌맛집

아빠가 사준 [빙그레 투게더 녹차아이스크림]

작은꿀벌 2018. 7. 12. 10:30


집주변에 아이스크림 50%세일 슈퍼가 있어

아부지랑 아이스크림 쇼핑갔어요!


여름엔 역시 아이스크림

언제나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_~ㅎ



제가 녹차를 좋아하는데 투게더에 녹차아이스크림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샀죠ㅎㅎ


그...베라말고...아이스크림 가게 그린티 좋아하는데

맛이 비슷할지 궁금하더라구요.

(좋아하지만 이름은 모름)


안에 이런 귀여미 숟가락도 있어요



맛은 그 유명한 브랜드 아이스크림 전문점 보다

덜 진해서 살짝 아쉽지만 1,500원이라는 가격에 

괜츈네요!



미니 숟가락으로 떠서 몇번 먹으니 금방 다 먹네여ㅋㅋ


ㅋㅋ


다들 한번 드셔보세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