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꿀벌이야기

마지막에 만나야 하는 왕(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본문

꿀벌과함께/알려주기

마지막에 만나야 하는 왕(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작은꿀벌 2017. 11. 17. 00:21

우리가 단 한번 왕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어떤 왕을 만나고 싶나요?


성경은 우리가 만나야 하는 왕이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 왕은 바로 마지막 때 만나야하는 다윗왕입니다.


다윗왕의 예언을 통해서 안상홍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시러 오신 그리스도 하나님이심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을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재림 예수님으로 믿고 있으며, 전하고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성경이 재림그리스께서 이 땅에 오실 것을 예언하고 있고, 

안상홍님을 통해 구원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다윗왕의 예언을 통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3:5

그 후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함으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하나님께 은총을 받는 다는 건 구원을 받는 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 은총인 구원을 받기 위해선 말일에 누구를 경외해야 한다고 알려주셨습니까?

다윗입니다.


여기서 다윗은 이스라엘의 두번째 왕을 가르키는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다윗은 이미 죽었고 그 이후에 기록된 호세아 선지자의 예언은 여기서 의미하는 다윗이 육적인 다윗왕이 아닌 예언적 다윗을 의미함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다윗을 영접하기 위해 우리는 먼저 다윗의 이름으로 오시는 예언적 인물은 누구인지, 어떻게 해야 만날 수 있는 지 알아야 합니다.


사9:6~7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한 아기, 한 아들로 오시는 분은 모든 기독교인들이 잘 알다시피 예수님입니다.

예수님께서 오시기 700년전에 이사야 선지자가 장차 오실 그리스도에 대해 예언하고 있는 장면입니다.


예수님께서 어디 위에 앉으신다고 하셨습니까?

바로 다윗의 위(보좌)입니다.

예수님께서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공평과 정의로 통치하실 것이라는 이 말씀을 따라 등장하신 다윗은 예수님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눅1:31~32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수 많은 인물 가운데 예수님을 다윗왕이라는 인물로 예언하신 것은 

실제 육적인 다윗왕이 한 일을 통해서 장차 예수님께서 이루실 일을 알려주기 위함입니다.


다윗이 삼십 세에 기름부음을 받고 왕위에 나아가서 사십 년 동안 통치했다고 되어 있는데, 예언적 다윗인 예수님께서는 어떻게 이 예언을 성취시키셨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눅3:21~23

백성이 다 침례를 받을 새 예수도 침례를 받으시고 기도하실 때에...하늘로서 소리가 나기를 너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라 내가 너를 기뻐하노라 하시니라 예수께서 가르치심을 시작할 때에 삼십 세쯤 되시니라...


다윗이 삼십 세에 기름부음을 받고 왕위에 나아갔듯이 예수님께서도 삼십 세에 영적 기름부음인 침례를 받으시고 가르침을 시작하시는 예언의 길을 걸어가셨습니다.

그런데 다윗이 40년간 통치를 했던 것에 반해 예수님께서 걸어가신 복음의 공생애는 3년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이유인즉 하나님께서 인봉하신 진리의 비밀한 뜻을 일깨워주시기 위해 재림이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재림 다윗은 이 예언에 따라 다시금 이 땅에 오셔서 다윗 왕위로 예언된 40년 복음의 역사를 온전히 이루시기 위해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남은 37년의 예언을 완성하셔야 했던 것입니다.


그렇다면 두 번째 오시는 재림 다윗을 올바로 영접하기 위해서는 그를 알아볼 수 있는 증표가 무엇인지 알아야 하겠습니다.


다윗에서 영원한 언약을 세우신다고 하셨는데 그 언약은 확실한 은혜라고 하셨습니다.

히13:20~21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모든 선한 일에 너희를 온전케 하사...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는 인도자요 명령자인 다윗에게 영원한 언약을 허락하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영원한 언약에 예수님의 피가 담겨있는데 성경 66권 중 예수님의 피가 담긴 언약은 새언약 유월절 밖에 없습니다. 


다시말해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인 영원한 언약은 새언약을 의미하므로, 말일에 다윗의 이름으로 오시는 그리스도는 반드시 새 언약을 가지고 등장하셔야 하는 것입니다.


오늘날에는 자신이 성경이 증거하는 다윗이다~ 라며 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그 중에서 새언약을 가지고 오셔서 우리들에게 영생의 길로 이끄시고 감추어진 성경의 비밀들을 알려주시며, 3차 7개의 절기로 하나님의 모든 율례와 규례를 지키도록 인도해주신 분이 누구십니까?


영원한 언약으로써 죽을 수 밖에 없었던 인류 인생들을 생명의 길로 나아가게 하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므로 호세아 선지자가 말한 마지막 때 찾아서 우리가 경외해야 할 대상인 다윗, 

두번째 나타나시는 재림 그리스도는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 1948년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37년간 복음사역을 펼치신 후 1985년 되던 해 37년의 사역을 완성시키고 승천하셨습니다.

37년 정한 기간 동안 복음 사역을 마치시고 하늘로 올라가실 것도 4년 전에 미리 알려주셨습니다.


보통 사람이라면 자신이 언제 태어날지 언제 죽을지를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그러나

안상홍님께서는 오실 때도 성경에 기록된 예언대로 오셨고, 다윗의 위 37년을 이루시고 올라가실 때도 4년 전에 미리 알려주시고 그대로 이루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마지막 때 만나야 하는 왕은 우리들에게 영생의 길을 허락해주시는

다윗왕 안상홍님이십니다.


많은 사람들은 알지 못하고 깨닫지 못하고 있지만 이 글을 통해 조금이나마 깨닫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