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꿀벌이야기

작지만 효과짱 [매일리 저주파 마사지기] 본문

꿀벌일상/생활

작지만 효과짱 [매일리 저주파 마사지기]

작은꿀벌 2019.05.21 22:52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기 저기서 광고로 많이 나오는 [미니 저주파 마사지] 다들 아시나요?

 

예전 지인분이 사용하는 걸 잠깐 써봤는데

정말 시원하고 하루의 피로가 풀렸던 기억이 있어 구매했습니다.

매일리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저주파 마사지기 인데요.

다른 여러 제품들도 많았지만

여기가 후기도 많고 제가 좋아하는 노랑색이라

이걸로 구매했습니다.ㅋㅋ

구성은 매일리 저주파 마사지기(본품)
본체1개, 패드S/L 각1개, 충전케이블 1개, 파우치 1개, 사용매뉴얼 이고,

 
리필패드를 추가로 주는데 리필구성은 
패드L사이즈 2장, 패드S사이즈1장, 전용파우치 1개 입니다.

뒷면은 간단한 설명글이 있구요.

본품을 열면 본체랑 패드가 나옵니다.

저기 본체랑 패드를 연결하는데 자석으로 되어 있어 저기 홈에 끼우면 딱 붙어요!

패드에는 얇은 비닐이 있어 비닐을 떼고 원하는 부위에 붙여주고 작동해주면 됩니다^^

작동도 간단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리뷰를 작성하는 지금도 목에 붙이고 있습니다ㅋㅋ

 

근데 하나 아쉬운 점은 본체가 1개만 있어

여러 곳에 붙일 수 없는 게 아쉬워요. 

그치만 하나도로 엄~청 시원하니 만족합니다!!

 

다들 한번 사용해보세요~ㅎㅎ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