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꿀벌이야기

로이드 손목시계 셀프 줄이기 본문

꿀벌일상/생활

로이드 손목시계 셀프 줄이기

작은꿀벌 2019. 4. 16. 23:12

안녕하세요~♥

날씨가 따뜻해서 점심시간에 밥 먹고 산책하기 좋네요!ㅎㅎ

 

제가 이번에 시계를 샀는데 너무 커서 안 맞더라고요ㅠ_ㅠ

로이드 매장에 가야 하는데 집이랑 멀고...

아빠한테 물어보니 시계줄 줄이는 건 엄청 쉽다고 하네요?!!

 

그래서 직접 해보려다

아부지가 도움을 주셨습니다^^

제가 산 로이드 시계인데 넘 커서 한동안 못 쓰고 있었는데 시계줄 줄이는 건 엄청 쉽더라구요ㅋㅋㅋ

시계 줄을 손목에 조정해서 맞추면 끗~

시계줄 줄이는데 5분도 안 걸렸어요!!ㅋㅋ

 

아래는 동영상이라 여러분도 보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시계줄 줄이러 로이드 매장이나 시계방 가지 않고

쉽게 할 수 있으니 기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