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꿀벌이야기

스타벅스 텀블러 매트블랙 플랫 콜드컵 리뷰 본문

꿀벌일상/생활

스타벅스 텀블러 매트블랙 플랫 콜드컵 리뷰

작은꿀벌 2019. 3. 10. 22:45

리뷰 포스팅하러 왔는데 노트북 마우스가 고장나서 키패드에 있는 마우스?를 이용해서 작성 중인데

넘 불편하네요ㅠㅠㅠㅠ



작년부터 사야지 사야지 했던 텀블러를 드디어 구매했습니다!!ㅋㅋ

커피 전문점에서 살 수 있는 텀블러로 살까

그냥 일반 텀블러를 살까 고민하다 스타벅스로 구매했습니다!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 왔는데 올~ 이쁘네요

이렇게 포장 서비스 받고 선물해줘도 좋을 거 같아요!



제가 산 텀블러는 매트블랙콜드컵 입니다!

이번에 텀블러를 보면서 가장 중점으로 본 건 

빨대가 있는 텀블러 였어요ㅋㅋ


왜냐면 일하면서 음료나 물 마실 때 그냥 마시는 것보다

빨대로 마시는게 더 편하더라구요!



글구 몰랐는데 스벅에서 텀블러를 사면

스벅에서 사용하는 무료 음료 쿠폰도 있더라구요!


젤 큰사이즈인 벤티(?)까지 무료로 한 잔 주니

담에 스벅가면 교환해서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