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꿀벌이야기

02_마음에 와닿는 하나님의교회 성경구절 본문

꿀벌과함께/한줄쓰기

02_마음에 와닿는 하나님의교회 성경구절

작은꿀벌 2019. 2. 19. 23:09

 ₎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잘 지내시나요~?


전,

외출했다가 날씨가 너무 좋아 커피마시며 산책했네요ㅋㅋ

(미세먼지만 없으면 딱인 하루였어요!)



날씨도 좋은데 마음도 따뜻해지는 하나님의 성경 말씀 살펴볼까요 :)



아가1장10절

나의 사랑하는 자가 내게 말하여 이르기를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일어나서 함께 가자




골로새서1:13-14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

그 아들 안에서 우리가 구속 곧 죄사함을 얻었도다.




요한일서2:25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성경을 읽다보면 하나님께서 우리를 얼마나 사랑하고 계시는지 깨달을 수 있어요~

다음에는 더 많은 성경 구절로 돌아오겠습니다^^


휴일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