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전부터 기다렸던 영화를 드디어 보러갔습니다ㅜㅜ

사실 이주전에 봤는데 까먹다 포스팅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출처네이버영화-


맘마미아1은 주인공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아빠찾기라면

맘마미아2는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 / 릴리제임스)의 어린시절 추억이야기


2008년에 나온 영화가 

무려 10년만에 속편으로 돌아와 넘 기쁘고!

어떤 얘기일까 기대하며

어서 개봉하길 기다렸죠ㅎㅎ



다들 알고있는 ABBA의 명곡들이 나오는 순간

온몸이 들썩거리며 저도 모르게 발을 까딱거리더라구요ㅋㅋ


-출처:유튜브-


중간에 산으로 가는 내용도 있어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봤을 때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라 참 즐거웠습니다:)


다들, 맘마미아2 꼭 보세요~ㅎㅎ


'꿀벌일상 >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맘마미아2 온몸이 들썩들썩  (0) 2018.08.21
영화)미션 임파서블:폴아웃 휴가영화 추천  (5) 2018.08.09
캘리그라피 도전!  (7) 2017.11.13

안녕하세요~ㅎㅎ

더운 날씨 속 휴가를 보내고 있는 꿀벌이랍니다^^


저 미션 임파서블-폴아웃 영화를 보고 왔어요!!

이런 액션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주변에서 넘 재밌다길래 얼른 보고 왔답니다~



CGV는 4명부터 family 요금제 적용이 되서

결제금액의 10% 할인받을 수 있더라구요.

덕분에 할인된 금액으로 영화를 볼 수 있게 되었답니다^^


출처:네이버영화


톰 크루즈,사이먼 페크, 헨리 카빌 3인방이 얼마전 런닝맨에 나왔는데

와...헨리 카빌 참 잘생겼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전 내용도 모르면서 보러 갔답니다.

(저 빼고 다들 액션영화를 좋아해서 다들 영화보며 좋아했죠ㅎㅎ)



이번 미션 임파서블-폴아웃을 위해 헬기조종도 배우고 

스턴트맨 없이 모든 연기를 직접했다고 하니

톰 크루즈는 정말 대단한 배우네요.


중간 중간 반전도 있고 깨알 웃음장면도 있어

지루하지 않고 재밌었습니다:)


몇 년뒤에 또 나올 거 같은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다음에도 또 볼거에요"_"ㅎㅎ

'꿀벌일상 >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맘마미아2 온몸이 들썩들썩  (0) 2018.08.21
영화)미션 임파서블:폴아웃 휴가영화 추천  (5) 2018.08.09
캘리그라피 도전!  (7) 2017.11.13
  1. 슝슝 2018.08.09 23:15 신고

    탐 크루즈 때문에 꼭 보고 싶었는데~~
    끝나기 전에 꼭 봐야겠네요ㅎㅎ

    • 작은꿀벌 2018.08.09 23:17 신고

      이제 점점 상영관이 줄어들고 있는데 얼른 얼른 보세요!ㅎㅎ 결말은 예측되지만 넘 재밌더라구요~

  2. 라일라 2018.08.09 23:16 신고

    저도 이거!!! 미션임파서블 봤다요!!!!
    휴가기간에 가서 봤는데 역시... 그 감동이!!!!!! (감동의 쓰나미)
    주제곡이 나오는 순간 손바닥에는 땀이 고이기 시작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어짜피 주인공은 죽지않는다! 뻔한 시놉을 알고 있으면서도 긴장하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그나저나 톰형 많이 늙으셨더라구요ㅠㅠㅠ엉엉 ㅜㅜ그런데도 노장투혼하시느라 애많이 쓰셨....
    영화 진짜 재밌었어요!

    • 작은꿀벌 2018.08.09 23:18 신고

      저도ㅋㅋㅋㅋ주인공은 언제나 끝까지 살아남죠ㅋㅋ결말을 아는데도 스토리나 연기가 뛰어나 넘 재밌게봤어요ㅎㅎ

  3. luree 2018.08.12 20:23 신고

    역시 톰아저씨는 실망시키지 않더라구요ㅋ


집주변에 아이스크림 50%세일 슈퍼가 있어

아부지랑 아이스크림 쇼핑갔어요!


여름엔 역시 아이스크림

언제나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_~ㅎ



제가 녹차를 좋아하는데 투게더에 녹차아이스크림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샀죠ㅎㅎ


그...베라말고...아이스크림 가게 그린티 좋아하는데

맛이 비슷할지 궁금하더라구요.

(좋아하지만 이름은 모름)


안에 이런 귀여미 숟가락도 있어요



맛은 그 유명한 브랜드 아이스크림 전문점 보다

덜 진해서 살짝 아쉽지만 1,500원이라는 가격에 

괜츈네요!



미니 숟가락으로 떠서 몇번 먹으니 금방 다 먹네여ㅋㅋ


ㅋㅋ


다들 한번 드셔보세요:D


  1. luree 2018.07.14 18:17 신고

    저는 녹차 아이스크림, 녹차 라떼, 녹차빙수, 녹차카스테라 등은 좋은데 녹차는 별루라는ㅋ
    희한하죠^^

    • 작은꿀벌 2018.07.27 23:22 신고

      녹차 넘 맛있어여!!!
      다른것도 좋지만 개인적으론 역시 녹차는 차로 마실때가 젤 맛있는거 같아용

  2. 얌얌 2018.07.27 23:24 신고

    큰 아이스크림인줄알았는데 쪼꼬미 아이스크림이었네요~ㅎㅎ 부담없이 먹기 좋을것같아요~

  3. 라우라 2018.07.27 23:26 신고

    녹차.....는 차로만 많이 먹어봤습니다 ㅎㅎㅎㅎㅎ
    차로 먹을때는 텁텁함을 잘 못느끼는데
    아이스크림이나 모나코, 이런 종류를 녹차로 접하면 녹차의 가루가 느껴지는 것 같은 텁텁함이 느껴져서ㅜㅜ
    요녀석은 조금 덜 진하다고 하시니... 함 먹어보까....ㅎㅎㅎㅎㅎㅎ

  4. 오예 2018.07.27 23:49 신고

    녹차 아이스크림은 언제나 옳습니다...
    언제나 사랑입니다...
    그렇고 말고요...♥

안녕하세요_!


비가 주룩주룩 날씨가 꿉꿉한데

얼마전 올리브영에서 세일한다는 알람을 받고

구경하다 급 염색하기로 했어요ㅋㅋㅋ



제 염색후기 포스팅입니닷


6,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서둘러 올리브영으로 가서 구매했어요~


(지갑을 안들고 와서 급하게 엄마한테 결제부탁을...ㅋㅋ)



눈땡그란 인형이 인상적인 프레쉬라이트 염색약

일본껀데 유명한가봐여ㅋㅋ



전 머리가 긴 관계로 2통을 샀어야 했는데

1통만 샀어요...

왜 그랬을까...ㅜㅜ



내용물은 이 정도 들어있고 

저 통에 2제가 들어있어 튜브에 들어있는 1제 염모제가 짜서 넣고 흔들어주면 되요!


그 후 빗모양 브러쉬로 교체하여 머리에 살살 빗어주면 끗!


쉬운 줄 알았는데 전 넘나 어렵더라구요ㅠ_ㅠ

온몸에 묻고 손에 묻고 장판에 묻고


결국 엄마한테 혼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신 셀프 염색 하지 말아야겠어요^^;;





(분명 비닐장갑을 꼈는데 손이 왜이러지..?)


후기끗!



  1. luree 2018.07.11 16:30 신고

    ㅋㅋㅋ 긴 머리는 셀프염색이 힘들죠 짧은 머리는 샴푸하듯 염색약을 발라두면 되는데^^

  2. 연두색 2018.07.12 23:13 신고

    요즘 이래 손 쉬운 염색약 많이 나와서 좋은것 같아효!
    그나저나 긴머리시구나아아 염색하기 진짜 힘드셨을듯ㅎㅎㅎ
    엄마한테 혼나는건 딸래미의 일상인듯 합니다ㅎㅎㅎㅎㅎㅎ

  3. 주륵 2018.07.12 23:13 신고

    완성샷이 궁금했는데 ㅠㅠ

  4. 슝슝 2018.07.12 23:14 신고

    와우... 비닐 장갑을 뚫은 강력한 염색이네요...ㅎㅎ

    • 작은꿀벌 2018.07.12 23:15 신고

      손이랑 몸이랑 비닐도 돌돌 싸맸는데ㅋㅋ
      지금도 안지워졌어요ㅜ_ㅜ

  5. 얌얌 2018.07.12 23:21 신고

    특히나 장판이나 천에 뭍은 염색약은 잘 안지워지더라구요!ㅠㅠ
    혼자 셀프 염색도 하시다니 대단하세요~~

    • 작은꿀벌 2018.07.12 23:22 신고

      결과는 만족스럽지만 셀프는 넘 힘들어 이젠 못하겠더라구용ㅋㅋ


의정부 낙양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이 있었어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 교회 연이은 헌당식…지역 활성화 기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의 성장이 놀랍다. 

대한민국에서 시작한 작은 교회가 50여 년 만에 전 세계 7천여 지역교회를 가진 교회로 도약했다. 단일교회로는 비약적인 성장이다. 

그 확장일로의 저력에 ‘성경 중심 신앙’과 ‘어머니의 마음’이 있다고 교회는 말한다. 

성경이 증거하는 새 언약의 복음 실천과 어머니의 마음으로 행하는 사랑과 봉사가 하나님의 교회를 받치는 초석인 것이다. 

이러한 행보가 세계를 감동시키며 곳곳에서 헌당식 소식이 이어지는 가운데 지난 19일 의정부시 낙양동에서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이 있었다. 

지난달 전주효자 하나님의 교회와 전주호성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에 이어 올해에만 벌써 10번째다. 

송시연 기자 shn8691@hanmail.net


헌당식 소식이 계속 드리네요ㅎㅎ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489178

  1. 비타민 2018.06.28 23:23 신고

    나날이 발전하는 하나님의 교회네요~~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교회이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2. 나니라 2018.06.28 23:29 신고

    언제 어디서나 하나님의교회를 발견할 수 있어요 정말~
    하나님말씀대로 성경을 상고하고, 진리를 지키는 교회니
    하나님께서 창대케 되리라 하신 그 예언대로 이루어지는게 보이네요!

    • 작은꿀벌 2018.07.10 23:16 신고

      다른 지역에 한번씩 갈때마다 그곳에서 하나님의 교회를 발견하면 넘 기쁘더라구요^^

  3. 산들바람 2018.06.28 23:42 신고

    올해들어 10번째라니.. 놀라운 성장이네요~ 하나님의 말씀에만 순종하고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니 하나님께서 더욱더 축복을 주시는 것 같습니다~

  4. luree 2018.06.29 19:51 신고

    상반기에만 10번째라니 연말까지 몇 번의 헌당식이 치러질까 완전 기대됩니다^^

  5. 뚱별 2018.06.30 16:24 신고

    어머니의 마음으로 행하는 사랑과 봉사가 세계를 감동시켜 헌당식이 끈이지 않네요^^

안녕하세요! 꿀벌이에요 :D


요즘 일이 많아 매일매일 업무의 바다 속에 빠져있는 꿀벌이에요!(ㅠ_ㅠ)

사무실에서 8시간 이상 컴터 앞에서 열일하면 눈이 뻑뻑하고 피로하잖아요.

전 또 라식까지 해서 눈이 금방 피로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피곤한 눈을 따뜻하게! [슬로우랩 꿀잠안대]를 구매해봤어요ㅎㅎ

예전에 다이소에 파는 스팀안대를 샀는데 넘 좋아서 대량구매했다지요 히힛



6개를 사면 2개를 더 준다고 해서 총 8박스에 29,900원




4박스는 회사동생주고 4박스만 집으로 가져왔어요~


한박스에 5개씩 들어있어용


라벤더랑 무향 한박스씩 열었는데

사실 라벤더는 향이 별로 안나서

라벤더라고 말 안하면 모를거 같아요;;



뒤에는 사용방법과 짧은 설명



약 40도정도 열이 20분동안 유지해줘서 잠들기 전에 잠깐 하기 좋고,

점심시간에 잠깐 하기 좋더라구요ㅋㅋ

(전 잘때 하고 자요.)


이름 그대로 꿀잠잘 수 있고

눈피로도 풀리니 넘~ 좋네용

ㅎㅎ

  1. 라일라 2018.06.14 23:33 신고

    요즘 이거 많이 쓰더라고요!
    제 친구도 신경쓰면 눈부터 피로감이 오는 타입이라 잠을 잘 못자는데
    이거 한번 쓰더니 정말 꿀잠잤다고 그러면서 추천해주더라고요ㅎㅎ
    저도 한번 써봐야겠네요~

  2. 슈슝 2018.06.14 23:37 신고

    오~~ 이런 안대는 한 번도 안 써봤어요!
    꿀잠을 위해 구매해봐야겠네요~~

  3. 모아나 2018.06.14 23:59 신고

    우와~ 저도 요즘 눈이 너무 피로하고 침침했는데 한번 써봐야겠어요~~

  4. luree 2018.06.15 17:54 신고

    저도 얻어놓고 안쓰고 있는데 오늘 꼭 하고 자야겠어요^^

안녕하세요!

한동안 미세먼지로 인해 목도 칼칼하고 피부도 뒤집어 진 꿀벌이에요ㅜ_ㅜ


한동안 블로그에 뜸했는데 이번주에 급하게 찾아왔어요!


오늘은 [올바른 믿음]에 대해서 잠깐 얘기해보려고 해요~(૭ ᐕ)૭

하나님을 믿는 많은 사람들은 믿기만 하면 구원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정말 믿기만 하면 구원을 받을까요?


하나님을 믿음으로 구원받는 것은 맞지만,

단순히 믿는 것으로 구원을 받을 순 없어요~


구원은 믿음과 더불어 행함이 있어야 합니다.

성경에서 믿음의 조상들을 살펴보면 그저 믿는 것이 다가 아니였습니다.

믿음 + 행함이 있었습니다.


[히브리서11장 7~28]

믿음으로 노아는 아직 보지 못하는 일에 경고하심을 받아 경외함으로 방주를 예비하여 그 집을 구원하였으니... 

믿음으로 아브라함은 부르심을 받았을 때에 순종하여 장래 기업으로 받을 땅에 나갈새 갈 바를 알지 못하고 나갔으며... 

믿음으로 모세는... 믿음으로 유월절과 피 뿌리는 예를 정하였으니 이는 장자를 멸하는 자로 저희를 건드리지 않게 하려 한 것이며



노아, 아브라함, 모세 모두 믿음과 더불어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행함을 보였습니다.



마찬가지로 신약시대 구원받을 성도들도 믿음을 가지고 

그리스도께서 행하라고 하신 하나님의 계명, 새 언약의 진리를 지켜야 합니다.



마지막 때 구원받을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의 계명을 중시하며 지킵니다.

그져 말로만 하며, 하나님을 믿어요!! 

이게 아니라 하나님께서 오늘날 알려주신 새언약의 진리를 지켜야 올바른 믿음입니다.


5월도 얼마남지 않았는데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온전한 믿음을 가져 

구원받는 하나님의 자녀가 됩시다^^



  1. luree 2018.05.31 17:22 신고

    믿음 + 행함 = 구원 이라는 공식을 절대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 작은꿀벌 2018.07.12 23:24 신고

      믿음이 있다고 구원받는 것이 아니라 믿음+행함이 있어야 구원임을 잊지 말아요~ㅎㅎ

  2. 와우 2018.05.31 23:15 신고

    온전한 믿음이란 하나님의 말씀을 행하는 믿음입니다!

  3. 호빵맨 2018.05.31 23:37 신고

    행함 없는 믿음은 죽은 믿음이라 하신 말씀도 생각이 나네요~
    정말 믿는다면! 하나님 뜻대로 행해야겠지요~

  4. 라일라 2018.06.14 23:34 신고

    믿음은 믿음이되, 행함이 함께하는 믿음이어야 한다는 것.
    그렇지 않으면 사실상 성경에서 "죽은"믿음이라 하셨으니까요.
    죽어있다면 아무런 결과도 맺지 못하니까
    행함으로 살아있는 믿음이라 칭함받아야겠어요!

  5. 슝슝 2018.07.12 23:22 신고

    하나님의 계명도 지키지 않으면서 하나님을 믿는다고 말할 수 없죠~~
    하나님의 성도는 하나님의 계명을 행함으로 구원받습니다!

  6. 얌얌 2018.07.12 23:24 신고

    믿음으로 행함을 보였던 노아, 아브라함, 모세처럼
    믿는다 말로만 생각만 하는것이 아니라 행하는 믿음이 온전한 믿음이로군요~

    • 작은꿀벌 2018.07.12 23:26 신고

      맞아요~ 성경구절 생각나네요!
      노아,아브라함,모세 모두 행함이 있었죠! 그래서 믿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행했구요~

  7. 오호 2018.07.12 23:25 신고

    기독교인이지만 깊이 잇게 생각못했는데 유용한 정보네요!

다들 잘 지내셨나요?

간만에 찾아왔네요ㅠ_ㅠ

오늘은 전국적으로 비가 왔는데

금요일까지 온다고 하네요! 

다들 우산 꼭 챙기세요~


전 비오는 날 습하고 꿉꿉해서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빗소리 듣는건 좋더라구요ㅋㅋ

감성적이죠?ㅋㅋㅋㅋㅋ


이번에 비온 기념으로 이니스프리에서 디퓨저를 구매했어용



오랜만에 쓰는 리뷰!




이니스프리에서 12일까지 빅세일로

금요일에 퇴근길에 잠깐 들려 샀어요~



이니스프리 1220 한란


한란 라인으로 크림을 사용했었는데

향이 엄~청 좋아요!

사람마다 선호하는 향이 다르지만 전 무척 좋더라구요^^




가격은 20,000원으로 비싼편이지만

세일때 사서 12,000원에 구매했어요.


스틱도 따로 구매해야되는데 전 집에 있어서 디퓨저만 구매했어요^^


본품은 디퓨저 100ml로 스틱은 따로 구매하셔야 되요.


투껑을 열어서 바로 스틱을 꽂아서 사용하면 되고, 

2~3개 꽂으면 2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스틱을 많이 꽂으면 향이 강해 

은은한 향을 좋아하면 2개가 적당한거 같아요^^)



쪼기 초록 마크가 친환경 환경부 마크로

착한 디퓨저래요.



향을 오래 맡으면 머리도 아프고 속도 미슥거린데

이니스프리 1220 한란은 은은하니 정말 마음에 쏙 들어요!


다들 이니스프리에서 시향해보세요^^ㅎㅎ

  1. luree 2018.05.18 18:56 신고

    착한 화장품 이니스프리라더니 디퓨저도 착하군요^^

  2. 와우 2018.05.31 23:17 신고

    한란 핸드크림과 비슷한 향인가요?ㅎㅎ
    뭔가 엄청 싱그러운 꽃 향기가 날 것 같은 느낌!!

  3. 라일라 2018.05.31 23:26 신고

    한란라인 냄새가 좋았지요. 뭐랄까...
    기품있는 향이랄까요?ㅎㅎ 디퓨저로 사용하면 더 은은하니 좋겠네요!

  4. mm0mm 2018.06.06 00:39 신고

    저두 디퓨져 사려고 하는데 한란향이 어떤향인지 맡아보고 세일하면 사야겠어에요^0^

  5. 슈슝 2018.06.14 23:38 신고

    이니스프리 방향 제품이 은근히 괜찮더라고요~~

  6. 모아나 2018.06.15 00:00 신고

    저도 이니스프리 디퓨저 쓰고있어요!ㅎㅎ 향이 은은하고 좋은것 같아요~

얼마전 이모가 일본갔다가 사온 페코짱 밀키캔디

알고보니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전 이번에 첨 알았다죠...ㅋㅋ



페코짱이 익살스러우며 귀엽네요ㅎㅎ



뒤에는 전부 일본어로ㅠ3ㅠ 



요기는 스티커인데 아래 사진처럼 

뜯고 밀봉할 수 있어요!

(다만 너무 끈끈이가 별로라서 잘 떨어져요^^;;)



맛은 연유맛으로 달달하니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맛이더라구요~


달달한 걸 좋아하는 저한테도 참 달더라구요

'ㅅ' 헷



달달한 페코짱 스위트 밀키캔디 먹어보세요!



'꿀벌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코짱 스위트 밀키캔디  (4) 2018.05.02
  1. 슝슝 2018.05.03 23:23 신고

    달달한 밀키 캔디라니ㅠㅠ 완전 맛있겠는데용

  2. 라일라 2018.05.03 23:38 신고

    페코짜아아아아아앙!!!!!
    먹을거리(?)로도 있군요! 귀여운 페코짱...
    그나저나 달다구리한 사탕이 갑자기 먹고싶네요... 당이 땡기는 저녁입니다ㅎㅎㅎ

  3. luree 2018.05.04 19:02 신고

    달달한 연유라..ㅋ
    그냥 흰우유를 젤 좋아하는 제 입맛이랑은 잘 안맞을듯^^

  4. 와우 2018.05.31 23:17 신고

    달달한 연유!! 완전 제 입맛이네요ㅎㅎ

즐거운 목요일 *)_(*

모두 맛있는 맛점하셨나요?


전 소소하게 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디저트 카페를 갔어요 히힛



  • 경기 의정부시 행복로 19 망원동 티라미수 의정부지점


망원동 티라미수는 sns에서 유명한 디저트 카페로

티라미수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얼른 다녀왔어요!


내부만 살짝 찍었는데 깔끔하고 너무 이쁘더라구요ㅠㅠ



좌석은 은근 많고 중간에 넓은 테이플이 있어서 여러명이 와도 

편하게 앉을 수 있을 거 같아요ㅎ


또, 여기가 디저트-티라미수로 유명한 카페로

종류가 다양해요!

블루베리, 벚꽃티라미수(한정),녹차,딸기..?, 사진속에 없는 오리지널 티라미수


오레오, 인절미 



다 맛있어 보이죠?ㅠㅠㅠㅠㅠㅠ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전 오리지널 티라미수를 먹었는데 많이 달지 않고

촉촉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인증샷!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의정부시 행복로 19 | 경기 의정부시 행복로 19
도움말 Daum 지도
  1. luree 2018.04.21 17:55 신고

    제가 사랑하는 녹차로 만든 티라미수 케이크도 있네요 대박!!

  2. 슝슝 2018.05.03 23:24 신고

    허어... 비주얼 실화입니까?!?!?! 대박!!! 아까워서 어떻게 먹어용ㅠㅠ

  3. 라일라 2018.05.03 23:39 신고

    우와......엄청 깔끔하니 카페가 예쁘네효!!!!
    비주얼이 일단 훌륭하니 먹고싶습니다ㅜㅜ오레오!!!!!!

  4. 비타민 2018.06.28 23:25 신고

    저기 블루베리 송송 올라간거ㅠㅠ 진짜 맛있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