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꿀벌이야기

영화)미션 임파서블:폴아웃 휴가영화 추천 본문

꿀벌일상/취미

영화)미션 임파서블:폴아웃 휴가영화 추천

작은꿀벌 2018. 8. 9. 15:15

안녕하세요~ㅎㅎ

더운 날씨 속 휴가를 보내고 있는 꿀벌이랍니다^^


저 미션 임파서블-폴아웃 영화를 보고 왔어요!!

이런 액션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주변에서 넘 재밌다길래 얼른 보고 왔답니다~



CGV는 4명부터 family 요금제 적용이 되서

결제금액의 10% 할인받을 수 있더라구요.

덕분에 할인된 금액으로 영화를 볼 수 있게 되었답니다^^


출처:네이버영화


톰 크루즈,사이먼 페크, 헨리 카빌 3인방이 얼마전 런닝맨에 나왔는데

와...헨리 카빌 참 잘생겼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전 내용도 모르면서 보러 갔답니다.

(저 빼고 다들 액션영화를 좋아해서 다들 영화보며 좋아했죠ㅎㅎ)



이번 미션 임파서블-폴아웃을 위해 헬기조종도 배우고 

스턴트맨 없이 모든 연기를 직접했다고 하니

톰 크루즈는 정말 대단한 배우네요.


중간 중간 반전도 있고 깨알 웃음장면도 있어

지루하지 않고 재밌었습니다:)


몇 년뒤에 또 나올 거 같은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다음에도 또 볼거에요"_"ㅎㅎ

'꿀벌일상 >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다렸던 맘마미아2 온몸이 들썩들썩  (6) 2018.08.21
캘리그라피 도전!  (7) 2017.11.13